https://cafe.daum.net/RKBO
솔직히 2위로 진출하는것도 32강 대진은 꿀이라 상관은 없는데
1골 내주는 과정이 너무 아쉬웠네요...
그래도 쎈놈들 중에서는 가장 약한 멕시코 만나서 이정도 경기력이면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남아공전 대승하고 32강에서 스위스 or 캐나다 잡고 16강까지만 가주기를
다음검색
솔직히 2위로 진출하는것도 32강 대진은 꿀이라 상관은 없는데
1골 내주는 과정이 너무 아쉬웠네요...
그래도 쎈놈들 중에서는 가장 약한 멕시코 만나서 이정도 경기력이면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남아공전 대승하고 32강에서 스위스 or 캐나다 잡고 16강까지만 가주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