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멕시코전 패배

작성자『Lo†』박영길№8|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솔직히 2위로 진출하는것도 32강 대진은 꿀이라 상관은 없는데
1골 내주는 과정이 너무 아쉬웠네요...

그래도 쎈놈들 중에서는 가장 약한 멕시코 만나서 이정도 경기력이면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남아공전 대승하고 32강에서 스위스 or 캐나다 잡고 16강까지만 가주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