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송찬의는 말이안되네

작성자『Lo†』아이미№11|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아무도 기대안했던선수가 이렇게 정말 리그 정상급 우타자로 성장할지 몰랐는데 찬의선수가 저점인 기간도 있었는데
그때도 선구 베트스피드가 좋아서 나름 성적 많이 안떨어지고 커버가됬는데 한번씩 이런 폭발력도 심심치않게 보여주고 잠실아니였으면 진작에 두자릿수 홈런넘겼을듯 잠실상단직격 하는타구만 한두번본게 아니긴해서
타격도 수비도 나오니까 점점늘고 잘해서
올시즌 엘지의 토종 타자중 최고인듯 제일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부럽.
  • 작성자ϵ(•ɞ•)϶장규진∈17 | 작성시간 26.06.20 누렁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