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원인지라… 4일 출퇴근이네용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또 다가오다니
뭔가 시간이 빠르게 가네요
4일동안 회사 안가고 금요일엔 연차 썼으니
꽤나 회사일에는 거리가 생겼으니 좀
쉬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질까합니다!
그럼 또 후기글로 뵙죠
https://cafe.daum.net/RKBO
(36/120)
다음검색
미동원인지라… 4일 출퇴근이네용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또 다가오다니
뭔가 시간이 빠르게 가네요
4일동안 회사 안가고 금요일엔 연차 썼으니
꽤나 회사일에는 거리가 생겼으니 좀
쉬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질까합니다!
그럼 또 후기글로 뵙죠
(36/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