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다음주는 예비군입니다

작성자『Lo†』김규현 Jr.№30|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2

미동원인지라… 4일 출퇴근이네용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또 다가오다니
뭔가 시간이 빠르게 가네요

4일동안 회사 안가고 금요일엔 연차 썼으니
꽤나 회사일에는 거리가 생겼으니 좀
쉬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질까합니다!

그럼 또 후기글로 뵙죠

https://cafe.daum.net/RKBO

 (36/1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민방위 아조씨는 슬퍼요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