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요즘엔 한식을 자주 먹곤합니다

작성자『Lo†』김규현 Jr.№30|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2

은근 나이가 들면서 한식 위주로 먹게되더라구요?
오늘도 야근하면서 먹었던 밥이 솔솥이라는 식당에서
솥밥을 먹었는데,

이런게 딱 소화에도 좋고 이래저래 편하더군요..
예전에는 튀김류나 면류를 참 좋아했는데 ㅠ

어느새 나이가 흑흑 30대는 빡셉니다 이제

https://cafe.daum.net/RKBO

 (37/1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한식이 젤 땡김 결국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ㅇ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