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나이가 들면서 한식 위주로 먹게되더라구요?
오늘도 야근하면서 먹었던 밥이 솔솥이라는 식당에서
솥밥을 먹었는데,
이런게 딱 소화에도 좋고 이래저래 편하더군요..
예전에는 튀김류나 면류를 참 좋아했는데 ㅠ
어느새 나이가 흑흑 30대는 빡셉니다 이제
https://cafe.daum.net/RKBO
(37/120)
다음검색
은근 나이가 들면서 한식 위주로 먹게되더라구요?
오늘도 야근하면서 먹었던 밥이 솔솥이라는 식당에서
솥밥을 먹었는데,
이런게 딱 소화에도 좋고 이래저래 편하더군요..
예전에는 튀김류나 면류를 참 좋아했는데 ㅠ
어느새 나이가 흑흑 30대는 빡셉니다 이제
(37/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