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난느윙이 싫다

작성자『Lo†』심버지№19|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마요르카에서 중앙공미로 도태되어서 측면으로 런하고 터진걸 보아 어느정도 선수 깜냥계산이 되는 지금 판단해보면 측면자원으로 봐야한다보는데

윙어가 난쟁이에 느림보면 전술적으로 도움이 안된다

걍 비슷한 유형인 르마 비톨로 가이탄 알마다 바에나 다 개쳐망했는데 걍 오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글럿어요
  • 작성자∑LG HAEWON∞55 | 작성시간 26.06.21 new 믿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