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재환이형이 몸에 좀 좋은 걸 드신 듯
ㅅㅅ
그나저나 해치는 이런 경기에도 6이닝을 못먹으면 어쩌려고?
그냥 망했군
하지만 주기적으로 이길 때가 됐던지라 무튼 만족입니다
?
결론
없음
?
다음검색
재환이형이 몸에 좀 좋은 걸 드신 듯
ㅅㅅ
그나저나 해치는 이런 경기에도 6이닝을 못먹으면 어쩌려고?
그냥 망했군
하지만 주기적으로 이길 때가 됐던지라 무튼 만족입니다
?
결론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