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오늘은 좀 크게 이겼어요

작성자『Lo†』오예스№50|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재환이형이 몸에 좀 좋은 걸 드신 듯
ㅅㅅ

그나저나 해치는 이런 경기에도 6이닝을 못먹으면 어쩌려고?
그냥 망했군
하지만 주기적으로 이길 때가 됐던지라 무튼 만족입니다
?

결론
없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아까 중간에 보니까 3홈런겜했던데 드... 드신날인가..?
  •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ϵ(•ɞ•)϶신예은∈97 | 작성시간 26.06.20 김재환 3홈런 7타점 무엇,,, ㄷㄷ
  •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확실히 드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