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종강 야호

작성자『Lo†』오예스№50|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7

https://cafe.daum.net/RKBO

 

드디어 종강입니다
밤낮 바꿔가며 공부했던 나날도 잠시 안녕이네요
ㅅㅅ

아근데 일단 이번학기는 무사진급이긴 할텐데
담학기는 진짜 이빨 꽉 깨물어야겠네요


아몰라 일단 놀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으악 종강이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ϵ(•ɞ•)϶신예은∈97 | 작성시간 26.06.20 나도 다시 돌아갈래~ 대학교때로 ㅜㅜ
  •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ϵ(•ɞ•)϶장규진∈17 | 작성시간 26.06.21 new 인정못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