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 야호 작성자『Lo†』오예스№50|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드디어 종강입니다밤낮 바꿔가며 공부했던 나날도 잠시 안녕이네요ㅅㅅ아근데 일단 이번학기는 무사진급이긴 할텐데담학기는 진짜 이빨 꽉 깨물어야겠네요후아몰라 일단 놀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으악 종강이야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ϵ(•ɞ•)϶신예은∈97 | 작성시간 26.06.20 나도 다시 돌아갈래~ 대학교때로 ㅜㅜ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헉 작성자ϵ(•ɞ•)϶장규진∈17 | 작성시간 26.06.21 new 인정못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