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20대에는 잘 안먹은 음식 중에 요즘 종종 먹는거

작성자『Lo†』김규현 Jr.№30|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7

원래 곱창, 막창 이런거 거의 불호에 가까운
음식이었던지라 절대 안 먹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비싸서,
이 돈 주고 이걸 먹을바엔 그냥 다른거 사서 먹는게
이득 아닐까 하는 생각이 컸기에

그 돈이면 치킨을 먹지~ 이래서 스킵했는데
요즘에는 종종 곱창을 먹고 있긴하네요
이것도 한번 좀 그 벽을 허무니 괜찮았던거 같아요

https://cafe.daum.net/RKBO

 38/1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ϵ(•ɞ•)϶신예은∈97 | 작성시간 26.06.20 『Lo†』김규현 Jr.№30 어앗 역시,,, 데이트땜시였다니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ϵ(•ɞ•)϶신예은∈97 칭구들이랑은 안 먹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곱창 대창 돈없어서 못먹지 돈만 많았으면...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KIA。주르르^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20대땐
    또 돈도없을때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