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곱창, 막창 이런거 거의 불호에 가까운
음식이었던지라 절대 안 먹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비싸서,
이 돈 주고 이걸 먹을바엔 그냥 다른거 사서 먹는게
이득 아닐까 하는 생각이 컸기에
그 돈이면 치킨을 먹지~ 이래서 스킵했는데
요즘에는 종종 곱창을 먹고 있긴하네요
이것도 한번 좀 그 벽을 허무니 괜찮았던거 같아요
https://cafe.daum.net/RKBO
38/12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ϵ(•ɞ•)϶신예은∈97 작성시간 26.06.20 『Lo†』김규현 Jr.№30 어앗 역시,,, 데이트땜시였다니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ϵ(•ɞ•)϶신예은∈97 칭구들이랑은 안 먹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20 곱창 대창 돈없어서 못먹지 돈만 많았으면...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20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KIA。주르르^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20대땐
또 돈도없을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