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타격이 좀 터져서 한화가 연패를 탈출했네요
요즘엔 솔직히 잘 안봤어서 스트레스 안 받았었는데
오늘 간만에 풀경기 보는데 괜찮았어서
쭉 봤던거 같습니다
애초에 각을 보아하니 솔직히
이번 시즌은 그른거 같은데 아싸리 하위픽 박아서
차분하게 선수들 육성도 하고 이랬으면 좋을것 같은데..
ㅜㅜ
https://cafe.daum.net/RKBO
39/120
다음검색
드디어 타격이 좀 터져서 한화가 연패를 탈출했네요
요즘엔 솔직히 잘 안봤어서 스트레스 안 받았었는데
오늘 간만에 풀경기 보는데 괜찮았어서
쭉 봤던거 같습니다
애초에 각을 보아하니 솔직히
이번 시즌은 그른거 같은데 아싸리 하위픽 박아서
차분하게 선수들 육성도 하고 이랬으면 좋을것 같은데..
ㅜㅜ
39/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