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오늘은 연패 탈출한듯?

작성자『Lo†』김규현 Jr.№30|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4

드디어 타격이 좀 터져서 한화가 연패를 탈출했네요

요즘엔 솔직히 잘 안봤어서 스트레스 안 받았었는데
오늘 간만에 풀경기 보는데 괜찮았어서
쭉 봤던거 같습니다

애초에 각을 보아하니 솔직히
이번 시즌은 그른거 같은데 아싸리 하위픽 박아서
차분하게 선수들 육성도 하고 이랬으면 좋을것 같은데..
ㅜㅜ

https://cafe.daum.net/RKBO

 39/1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ϵ(•ɞ•)϶신예은∈97 | 작성시간 26.06.20 치열한 중위권다툼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개노답인 팀임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감독이 문제인감
  • 답댓글 작성자『Lo†』김규현 Jr.№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머르겠어요 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