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신규 직업 나왔대서
방학이고 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이틀만에 커하 달성 ㅋㅋ
이번에도 그냥 최소한만 즐기고
스토리나 볼 것 같네요
아니 은월로는 시그너스 못 깼는데
레테로 하루만에 일일보스 다 쓸어먹고
생애 첫 하드 매그너스 잡음
예전엔 떡벽이었는데 ;;
?
다음검색
신규 직업 나왔대서
방학이고 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이틀만에 커하 달성 ㅋㅋ
이번에도 그냥 최소한만 즐기고
스토리나 볼 것 같네요
아니 은월로는 시그너스 못 깼는데
레테로 하루만에 일일보스 다 쓸어먹고
생애 첫 하드 매그너스 잡음
예전엔 떡벽이었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