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즐거운 한주였습니다
5승 1무를 거두며 승패마진 -10까지 복구했네요
아직도 갈길이 멀긴 하지만...
이제 부상자들도 거의 다 돌아오면서 전력이 많이 정상화 되었다는게 좋습니다
한동희가 잘해주는게 진짜 너무 좋네요
윤동희도 오늘 멀티 2루타 쳐냈으니 다음주엔 더 잘해주길 바라고
김동현은 오늘 ㄹㅇ 믿을 수 없는 활약을 해줬습니다
이제 화요일 경기 시작하기 전까진 기분 좋겠네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