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지금까지 개인합의 못한게 더 놀랍네 좆레마니
난느윙 뭐 체코도르로 몸값 40 50 드립치던데
걍 피엘가라 느윙아
일단 작년 후반기에 썼던 4231에서 그리즈만 자리에 뛰거나 줄리아노의 경쟁자 느낌인데
부상 털어낸 바에나가 더 잘할듯
다음검색
지금까지 개인합의 못한게 더 놀랍네 좆레마니
난느윙 뭐 체코도르로 몸값 40 50 드립치던데
걍 피엘가라 느윙아
일단 작년 후반기에 썼던 4231에서 그리즈만 자리에 뛰거나 줄리아노의 경쟁자 느낌인데
부상 털어낸 바에나가 더 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