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6목

작성자『Lo†』박영길№8|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제발 타격왕+안타왕 사수했으면 좋겠습니다
팀도 우승하면 좋겠고...
개인성적 팀성적 모두 다 잡고싶네요
커리어에서 가장 기억이 남는 시즌이 되길 바랍니다
롯데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인커리어 응원합니다


    그치만 팀성적은 저희가 가져가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