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시즌후기

작성자『Lo†』심버지№19|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9

https://cafe.daum.net/RKBO

5주차 뒤집은거보고 정규 우승했다 싶었는데
못했네요 

근데 전력자체가 열세였어서 비빈게 신기함

그나저나 파워 뱃컨를 쳐질렀는데

홈런은 안늘고 삼진은 늘고 개 쳐박을거라 예상한 컨택이 올랐네요

14홈런인데 자칫하면 파워 못지를뻔함

하아 이게 다 호형이 문제다

호문

도루도 개쳐박아서 도루3위함 ㅗㅗ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o†』심버지№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KIA。김헌곤^34 일단 주루형 goat 김헌곤있어서 못이겨요
  •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 작성시간 26.06.23 new 『Lo†』심버지№19 작중팩트가 아니네요
  • 답댓글 작성자『Lo†』심버지№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KIA。김헌곤^34 진짜 공업용 약코 하지마시죠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23 new 완성형 타자
  • 작성자三⭐ 웬디&21 | 작성시간 26.06.23 new 골글실슬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