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6주차 겸 정규시즌 후기

작성자『Lo†』머신건№20|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올만에 글쓸겸 시즌 후기!

시즌 8승, 5점 방어율로 마무리하믄서 올해 얘기했던 은퇴시즌을 마무리 했습니다.

누누히 은퇴시즌이라 얘기했기에 불사조마냥 자동은퇴는 버텨냈지만 은퇴를 할 예정입니다.

지난시즌 반짝부활했지만 최근 두자리 승수도, 방어율도 점점 버거워지는걸 보며 이제 은퇴할때를 다가옴을 느꼈습니다.

그래도 통산 216승 3000이닝을 넘겼으니 준수했던 머신건이 아니었나 싶네요!

팀은 아쉽게 2등을 했는데 기적의 알시리즈 우승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