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Lo†』(V8)

이제 개인성적보다 은퇴글 뜰때 더 긴장됨

작성자『Lo†』오예스№50|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11

https://cafe.daum.net/RKBO

 

아직 어지간해선 사는 나이지만
혹시나 했음
그래도 다행히 살았네요
ㅅㅅ

근데왜 옵스 9층 못넘음?
담시즌 컨파 딱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C」박종진ⁿ51 | 작성시간 26.06.23 new 군대영장은안뜨나요
  •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한참남았다
  • 답댓글 작성자√KIA。Jihyo^21 | 작성시간 26.06.23 new ㄷㄷ
  • 작성자ϵ(•ɞ•)϶장규진∈17 | 작성시간 26.06.23 new Die
  •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