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개인성적보다 은퇴글 뜰때 더 긴장됨 작성자『Lo†』오예스№50|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아직 어지간해선 사는 나이지만혹시나 했음그래도 다행히 살았네요ㅅㅅ근데왜 옵스 9층 못넘음?담시즌 컨파 딱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C」박종진ⁿ51 | 작성시간 26.06.23 new 군대영장은안뜨나요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한참남았다 답댓글 작성자√KIA。Jihyo^21 | 작성시간 26.06.23 new ㄷㄷ 작성자ϵ(•ɞ•)϶장규진∈17 | 작성시간 26.06.23 new Die 답댓글 작성자『Lo†』오예스№5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