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시즌이 끝났습니다
이번시즌 역대급으로 잘하긴했네요
1점대에 20승!
롯데 선수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조금 아쉬운건 방어율이 막주차 엄청 오른거..
방어율 제외 타이틀 홀더가 없다는거
1피안타 완봉승을 세번한거?
그리고 롯데가 2등한거
이건 다시한번 롯데 수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뭐 여튼 아직 시즌 안끝났으니
업셋 우승까지갔으면 좋겠습니다
사이영도 받고싶은데
애매하긴 합니다..
사이용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