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마지막 주에 갑자기 과제가 2개나 생겨서 좀 정신이 없었는데 요래조래 잘 끝내고 왔습니다
내일 저녁부터 토요일까지 마지막 수업에서 발표만 하면 종강이네요
어느덧 대학원도 두 학기째 다니면서
게임도 줄이고 지적 활동을 좀 많이 하니까 삶의 활력이 좀 생기고 그러는데 반해
건강은 점점 안 좋아지네요 운동도 못하고 먹는
거도 조절하기 어렵고…
무튼 다음학기는 휴학을 박을 예정이라 남은 한해는 좀 리프레시를 했으먼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