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 ʕ•ᴥ•ʔ (V8)

과제를 모조리 헤치웠어요

작성자ʕ•ᴥ•ʔ후즈∨90|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마지막 주에 갑자기 과제가 2개나 생겨서 좀 정신이 없었는데 요래조래 잘 끝내고 왔습니다
내일 저녁부터 토요일까지 마지막 수업에서 발표만 하면 종강이네요

어느덧 대학원도 두 학기째 다니면서
게임도 줄이고 지적 활동을 좀 많이 하니까 삶의 활력이 좀 생기고 그러는데 반해
건강은 점점 안 좋아지네요 운동도 못하고 먹는
거도 조절하기 어렵고…

무튼 다음학기는 휴학을 박을 예정이라 남은 한해는 좀 리프레시를 했으먼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19 건강 챙기면서 하십쇼 ㅠㅠ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악 종강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