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 ʕ•ᴥ•ʔ (V8)

아무튼 스윕은 안당함

작성자ʕ•ᴥ•ʔ신디∨37|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소형준이라서 스윕 당할줄 알았는데 다행히 이겼네요

4회까진 걍 70구 7이닝 대줄 기세더니 다행히 5회 안에 내리긴 했습니다 ㅋㅋ

최민석도 잘했고 전반적으로 투수들 경기력이 돋보인 경기가 아니였나 싶네요

수빈이형은 오늘 2루타로 팀 살려주시긴 했는데 부상 그정도면 수술하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ㅠㅠ

선발 매치업 생각하면 1승 2패면 뭐…

이제 엘지랑 시리즈인데 벤자민 곽빈 로그니까 그래도 위닝은 따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3승 3패 목표 달성 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19 두산 해줘(삼성팬)
  • 답댓글 작성자ʕ•ᴥ•ʔ신디∨3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쉽게도 야구를 드릅게 못하는 팀이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흑흑슨
  • 답댓글 작성자ʕ•ᴥ•ʔ신디∨3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바로 개같이 패배를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