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소형준이라서 스윕 당할줄 알았는데 다행히 이겼네요
4회까진 걍 70구 7이닝 대줄 기세더니 다행히 5회 안에 내리긴 했습니다 ㅋㅋ
최민석도 잘했고 전반적으로 투수들 경기력이 돋보인 경기가 아니였나 싶네요
수빈이형은 오늘 2루타로 팀 살려주시긴 했는데 부상 그정도면 수술하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ㅠㅠ
선발 매치업 생각하면 1승 2패면 뭐…
이제 엘지랑 시리즈인데 벤자민 곽빈 로그니까 그래도 위닝은 따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3승 3패 목표 달성 ㄱㄱ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