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 ʕ•ᴥ•ʔ (V8)

부정...경기... 재...경기...

작성자ʕ•ᴥ•ʔ후즈∨90|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10시에 수업끝나고 아직도 야구를 하고 있길래 보니까 10회 연장 끝나고 우천중단 30분 하다가 콜드무로 끝났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불펜 몸 푸느라 손해봤으니 아무튼 부정경기임 재경기해 ㅡㅡ

 

기말에 월드컵에 해가지구 요즘 한화야구를 못 봤더니 경기력이 아주 개똥망쓰레기가 됐더군요

직관 경기때도 똥만 싸다 처발리고 끝났는데 날이 습해서 그런가 ㅠㅠ

 

야구 같은 유사프로스포츠 버리고 집 가는 길에 케밥 사다가 냠냠해먹었습니다 야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부즈엉
  • 답댓글 작성자ʕ•ᴥ•ʔ후즈∨9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타선 득점지원 부탁합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