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0시에 수업끝나고 아직도 야구를 하고 있길래 보니까 10회 연장 끝나고 우천중단 30분 하다가 콜드무로 끝났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불펜 몸 푸느라 손해봤으니 아무튼 부정경기임 재경기해 ㅡㅡ
기말에 월드컵에 해가지구 요즘 한화야구를 못 봤더니 경기력이 아주 개똥망쓰레기가 됐더군요
직관 경기때도 똥만 싸다 처발리고 끝났는데 날이 습해서 그런가 ㅠㅠ
야구 같은 유사프로스포츠 버리고 집 가는 길에 케밥 사다가 냠냠해먹었습니다 야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