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 ʕ•ᴥ•ʔ (V8)

오늘의 저녁

작성자ʕ•ᴥ•ʔ최지훈∨54|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데리야끼 닭가슴살과 산채비빔 현미주먹밥이었답니다

맛나게 먹었습니다 히힣..

근데 살은 빠지기 커녕 다시 조금씩 찌고 있는게

문제같네요.... 다이어트 쉽지 않아요 히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햄버거를 먹고 회귀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ʕ•ᴥ•ʔ최지훈∨5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