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오랜만에 못 잠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2

흐음 자려고 하는데 생각이 너무 많아서
잠을 못 이룸

사유는... 돈이 없다는 생각!!!!

아끼고 아꼇것만
이젠 슬슬 한계가 으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 HAEWON∞55 | 작성시간 26.06.09 쓰을데없는 고민이구만
  • 작성자≥ㅆ≤이로운†7 | 작성시간 26.06.09 그럼 돈을 벌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