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롯데리아 신메뉴 먹어봤음.

작성자√KIA。나나^77|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하와이안 모짜렐라 버거

솔직히 이거 삐딱한 천재 콜라보라서 번트비프때 데인게 있어서 걱정했는데 나름 맛있어서 놀람.

파인애플에 모짜렐라에 패티 이렇게 들어있는데 의외로 잘 어울려

근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한데 한번쯤은 먹어볼만 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침착맨 영상 보는데 나름 맛나보임
  • 답댓글 작성자√KIA。나나^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맛있음.한번 츄라이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