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신창섭 시즌아웃으로 아마 마지막주차는 선발뛸것같은데
좋은 묫자리가 될것같군
슬슬 다음케릭터 포지션도 확정지어봐야되는데
선택장애라서 쉽지않음
컨택 파워 해봤으니 수비 주루를 해볼까
아니면 뭘할까.. 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KIA。Jihyo^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똥그만싸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19 √KIA。Jihyo^21 아직도 나와
-
답댓글 작성자√KIA。Jihyo^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KIA。주르르^17 더러워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시간 26.06.19 √KIA。Jihyo^21
-
답댓글 작성자√KIA。Jihyo^2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KIA。주르르^17 냄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