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받는데 최악 작성자√KIA。유경수^39|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여자교수님 들어오더니 축구안봄ㅋㅋ이거 3시간 같은 강사니까몰아서 하면 안되나 융통성 제로아오 괜히 교육받으러와서 ㅈ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ʕ•ᴥ•ʔ후즈∨90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하필 ㅠㅠ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망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