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교육받는데 최악

작성자√KIA。유경수^39|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여자교수님 들어오더니 축구안봄ㅋㅋ

이거 3시간 같은 강사니까

몰아서 하면 안되나 융통성 제로

아오 괜히 교육받으러와서 ㅈ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후즈∨90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하필 ㅠㅠ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망 ㅠ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