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아쉽게 졋다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1

2차전의 저주는 쉽게 안깨지네...
이렇개된거 3차전을 잘해야지

비기기만 해도 승자승때문에
2위 확보긴 한데

남아공은 솔직히 할만할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아쉽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