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게 졋다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차전의 저주는 쉽게 안깨지네...이렇개된거 3차전을 잘해야지비기기만 해도 승자승때문에2위 확보긴 한데남아공은 솔직히 할만할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아쉽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