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내일 시험보는데 비가!!!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1

이거 끝나고 집 갈때가 우중충할듯
하이고 내일만 치루면 올해 필기 종료인데
이거 참 긴장 되는고만

오늘은 일찍 자야겟다
구래야 일찍 일오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주말내내 온다는 소식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