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맨유 망함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9

타팀들은 영입 소식 쏙쏙 들려오는데
좆유는 아직 없네...

마페는 비싸서 깎고싶은데
지금 흐름이 경쟁 붙어서 이거이거...

에데르송 1명으로 시즌을 어캐 치루냐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기만 뭐죵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믿습니다 캐버지
  •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못된 믿음이내요
  • 작성자∑LG HAEWON∞55 | 작성시간 26.06.19 달라진 우가르테가 간다
  •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달라져봣자 우가르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