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망함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팀들은 영입 소식 쏙쏙 들려오는데좆유는 아직 없네...마페는 비싸서 깎고싶은데지금 흐름이 경쟁 붙어서 이거이거...에데르송 1명으로 시즌을 어캐 치루냐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기만 뭐죵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믿습니다 캐버지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못된 믿음이내요 작성자∑LG HAEWON∞55 | 작성시간 26.06.19 달라진 우가르테가 간다 답댓글 작성자√KIA。김헌곤^3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달라져봣자 우가르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