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챔 결승이다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국 롯데뷴들을 다 이기고기아 내전을 만들어버렷군요상대는 감독님하지만 6주차는 주루형의 희망을 등에 업고김헌곤이 우승할것....내게 힘을 줘 심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기아내전이라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