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알챔 결승이다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1

결국 롯데뷴들을 다 이기고
기아 내전을 만들어버렷군요

상대는 감독님

하지만 6주차는 주루형의 희망을 등에 업고
김헌곤이 우승할것....

내게 힘을 줘 심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19 기아내전이라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