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찜닭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오늘 저녁은 찜닭이였음미다


와이프가 맛난거 먹고싶데서 픽한 메뉴인데


주문 할 때 배고픔 병에 걸려서 정신 못차리고 소짜 안시키고 중짜로 사이즈업 시켰는데


평소라면 반절 남기고 배불러서 남기는데


오늘은 왜.... 다먹은거지..?


와이프는 얼마 안먹고 배부르다고 놨는데.....


나 정말 때지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