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 저녁은 찜닭이였음미다
와이프가 맛난거 먹고싶데서 픽한 메뉴인데
주문 할 때 배고픔 병에 걸려서 정신 못차리고 소짜 안시키고 중짜로 사이즈업 시켰는데
평소라면 반절 남기고 배불러서 남기는데
오늘은 왜.... 다먹은거지..?
와이프는 얼마 안먹고 배부르다고 놨는데.....
나 정말 때지야
다음검색
오늘 저녁은 찜닭이였음미다
와이프가 맛난거 먹고싶데서 픽한 메뉴인데
주문 할 때 배고픔 병에 걸려서 정신 못차리고 소짜 안시키고 중짜로 사이즈업 시켰는데
평소라면 반절 남기고 배불러서 남기는데
오늘은 왜.... 다먹은거지..?
와이프는 얼마 안먹고 배부르다고 놨는데.....
나 정말 때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