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힘겨웠던 어제 밤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요호가 어제 좀 많이 아팠어요 ㅠㅠ


디스크 증상이 갑자기 씨게 와서그런가 통증을 많이 느끼고


안절부절 못하고 가만히 있지도 못하고 아파해서 와이프랑 같이 잠도 못자고 계속 따라다니면서 케어하고 약멕이고 그랬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퓨


최근 좀 많이 컨디션이 올라와서 장거리 여행 끌고다닌게 원인인가


아니면 갑자기 날씨가 우중충해져서 기압차때문에 그런가



원인은 알 수 없으나 어쨋든 어제 2시 30분 까지 뜬눈으로 지켜보다 겨우 잠에들었답니다


너무 피공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