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어케자지?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선생님.... 저의 자리인데스웅?


왜 나는 자리가 없는거지?


괜히 건드렸다가 어제처럼 아파서 난리치면 못잘까봐 옮겨주길 기다리는중


지금 30분 넘게 기다렸는데 조짐이 보이지 않음 ㅎㅎ


30분만 더 기다려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