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선생님.... 저의 자리인데스웅?
왜 나는 자리가 없는거지?
괜히 건드렸다가 어제처럼 아파서 난리치면 못잘까봐 옮겨주길 기다리는중
지금 30분 넘게 기다렸는데 조짐이 보이지 않음 ㅎㅎ
30분만 더 기다려봐야지..
다음검색
선생님.... 저의 자리인데스웅?
왜 나는 자리가 없는거지?
괜히 건드렸다가 어제처럼 아파서 난리치면 못잘까봐 옮겨주길 기다리는중
지금 30분 넘게 기다렸는데 조짐이 보이지 않음 ㅎㅎ
30분만 더 기다려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