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어제였죠?
아침에 눈뜨고 출근준비하면서 보는데 뜬금없이 무뇨즈 영입했다는 글들을 보고
?????
팰리스 우풀백 무뇨즈를 가성비로 영입한건가?
싶었는데 오사수나 무뇨즈였음
키에사가 떠날거라는 말들이 많은데 그 자리를 매꿀 영입이라 생각하지만
학포 하는 꼬라지 보면 응구모하 더 성장하기 전까지 출전빈도를 상당히 가져갈 수 있을거 같아보임
피엘의 강도높은 압박과 피지컬을 견뎌 낼 수 있을진 지켜봐야겠지만 좋은 영입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다음 디오망데 ㅃㄹㅃㄹㅃㄹㅃㄹ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