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전주여행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전에 올린 임실 여행 날 임실에서 여정을 마무리하고 주섬주섬 챙겨서 올라가려는데


생각보다 전주가 가깝자나????


온김에 함 들러볼까?


하고 와이프랑 연애시절부터 한번 가보자 가보자 말로만 했던 한옥마을을 갔어요


일요일 저녁 될랑 말랑한 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들도 나름 빠져있고 비도 살짝 오다말다 하는 날씨라 그런지 더 그랬던거 같음


덕분에 여유롭게 한옥마을 구경을 쭈우우욱 돌아봤답니다


사진을 안찍은게 흠임;; 여기도 가서 네컷사진은 찍었는데 그냥 폰카는 안찍어버렸네..


가서 땡모반 파는거 하나랑 소금빵이랑 사머거씀


쫀맛탱


역시 여기저기 구경다니는거 만큼 재미난게 음써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최지훈∨54 | 작성시간 26.06.20 임실치즈피자 맛있다던데 +_+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강아지를 안델꾸 갔다면 임실치즈 피자 체험도 했을텐데 와이프 성향 상 그런일은 없을거 가타용 흑흑
  • 답댓글 작성자ʕ•ᴥ•ʔ최지훈∨54 | 작성시간 26.06.21 new √KIA。주르르^17 흑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