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전에 올린 임실 여행 날 임실에서 여정을 마무리하고 주섬주섬 챙겨서 올라가려는데
생각보다 전주가 가깝자나????
온김에 함 들러볼까?
하고 와이프랑 연애시절부터 한번 가보자 가보자 말로만 했던 한옥마을을 갔어요
일요일 저녁 될랑 말랑한 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들도 나름 빠져있고 비도 살짝 오다말다 하는 날씨라 그런지 더 그랬던거 같음
덕분에 여유롭게 한옥마을 구경을 쭈우우욱 돌아봤답니다
사진을 안찍은게 흠임;; 여기도 가서 네컷사진은 찍었는데 그냥 폰카는 안찍어버렸네..
가서 땡모반 파는거 하나랑 소금빵이랑 사머거씀
쫀맛탱
역시 여기저기 구경다니는거 만큼 재미난게 음써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