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메이플 2일차

작성자√KIA。신창섭^18|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렙 266 찍었네여

사람 엄청 많다 ㄹㅇㄹ...

오늘은 드메템좀 샀습니다. 

그냥 드드나 이런거까지 맞추는건 너무 빡신거같아서 메 5개로 100퍼만 맞춰놨음

이제 열심히 사냥하고 이번주 목표는 270이긴합니다

그뒤에 앵컴정도 가는거? 열심히 사냥해야겠다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메 갬성은 딱 초반 단계 까지가 느껴지고 100랩 넘어가면 뭔가 기억조차 없는 구역이라 손이 안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