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렙 266 찍었네여
사람 엄청 많다 ㄹㅇㄹ...
오늘은 드메템좀 샀습니다.
그냥 드드나 이런거까지 맞추는건 너무 빡신거같아서 메 5개로 100퍼만 맞춰놨음
이제 열심히 사냥하고 이번주 목표는 270이긴합니다
그뒤에 앵컴정도 가는거? 열심히 사냥해야겠다리
다음검색
렙 266 찍었네여
사람 엄청 많다 ㄹㅇㄹ...
오늘은 드메템좀 샀습니다.
그냥 드드나 이런거까지 맞추는건 너무 빡신거같아서 메 5개로 100퍼만 맞춰놨음
이제 열심히 사냥하고 이번주 목표는 270이긴합니다
그뒤에 앵컴정도 가는거? 열심히 사냥해야겠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