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 글 진짜 안썼네 작성자√KIA。나나^77|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뭔가 글쓰는 주기도 길어졌고 글감도 없고...흐음...근데 어차피 곧 은퇴할것 같으니 주니어 만들면 다시 글좀 쓰던가 해야겠다.그게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이거 기아 놈들 전체 해당임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