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이번시즌 글 진짜 안썼네

작성자√KIA。나나^77|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뭔가 글쓰는 주기도 길어졌고 글감도 없고...

흐음...

근데 어차피 곧 은퇴할것 같으니 주니어 만들면 다시 글좀 쓰던가 해야겠다.

그게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이거 기아 놈들 전체 해당임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