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슈팅 0골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야 터키가 이렇게 힘도 못쓰고 2패 탈랏?근데 61슈팅을 하고 9골이면전술이 문제야 선수가 문제야 ㅋㅋ아무튼 터키의 허무한 월드컵 복귀엿습니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9골이면 문제 없는데스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