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아크로바틱하게 주무시는 우리 강아지씨
?
당신 목 허리 디스크 걸린 환자강아지잖아
도대체 왜 이런 자세로 잠을 자는고지?
환자임을 망각하지 말도록...
이러다 또 갑자기 아파해서 어쩔 줄 몰라하면 나랑 와이프만 고생하잖니 ㅠㅠㅠ
엄한데 디스크를 사용하지 않고 애껴 썻으면 좋겠다 ㅠㅠ
다음검색
아크로바틱하게 주무시는 우리 강아지씨
?
당신 목 허리 디스크 걸린 환자강아지잖아
도대체 왜 이런 자세로 잠을 자는고지?
환자임을 망각하지 말도록...
이러다 또 갑자기 아파해서 어쩔 줄 몰라하면 나랑 와이프만 고생하잖니 ㅠㅠㅠ
엄한데 디스크를 사용하지 않고 애껴 썻으면 좋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