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목이 괜찮은걸까?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아크로바틱하게 주무시는 우리 강아지씨


?


당신 목 허리 디스크 걸린 환자강아지잖아


도대체 왜 이런 자세로 잠을 자는고지?


환자임을 망각하지 말도록...


이러다 또 갑자기 아파해서 어쩔 줄 몰라하면 나랑 와이프만 고생하잖니 ㅠㅠㅠ


엄한데 디스크를 사용하지 않고 애껴 썻으면 좋겠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