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의 좆성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으악 형편없게 지고 말앗군요내일은 더 형편없게 지는걸까아무튼 1무 1패류 막막하기만 합니다그래도 내일 잘 햐봐라...이대로는 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UTU할꺼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