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패배의 좆성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1

으악 형편없게 지고 말앗군요
내일은 더 형편없게 지는걸까
아무튼 1무 1패류 막막하기만 합니다

그래도 내일 잘 햐봐라...
이대로는 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0 UTU할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