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어제 안동내려와서 풋살함

작성자√KIA。배진솔^19|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종강은 아직이지만..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풋살이라 그냥 내려왔습니다

어제는 그냥 공이 쫙쫙 발에 붙었습니다

멕시코전에 나갈걸

풋살 끝나고는 치맥까지

너무 행복한 하루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21 new 안동의 아이콘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new 잼멧겠다
    근데 풋살보다 축구가 재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