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안동내려와서 풋살함 작성자√KIA。배진솔^19|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종강은 아직이지만..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풋살이라 그냥 내려왔습니다어제는 그냥 공이 쫙쫙 발에 붙었습니다멕시코전에 나갈걸 풋살 끝나고는 치맥까지너무 행복한 하루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21 new 안동의 아이콘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new 잼멧겠다근데 풋살보다 축구가 재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