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러자누너붙밎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티비로 월드컵 보는데그냥 생각 없이 보니 재미잇습니다그렇지만 전 아직 32팀이 더 재밋는 기분...이깈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48팀도 익숙해지는 날이 무조건 올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1 48개팀이라 경기 텀이 넘 길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