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떡포키 머거요
동탄에 유명한 옥이 떡볶이에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두시 오십분쯤 가니까 사람이 적어서 겟 해왔습니다
10분만에 사옴!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용
이게 막 엄청 떡볶이의 신세계야!! 하는 그런건 아니지만
딱 떡볶이 스럽고 가격도 착해서
떡볶이 4천원
순대 5천원
튀김 개당 1천원
튀김이 처음 사먹을때보다 좀 비싸지긴 함
암튼 그래도 이정도면 혜자 아잉교?
야미
다음검색
떡포키 머거요
동탄에 유명한 옥이 떡볶이에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두시 오십분쯤 가니까 사람이 적어서 겟 해왔습니다
10분만에 사옴!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용
이게 막 엄청 떡볶이의 신세계야!! 하는 그런건 아니지만
딱 떡볶이 스럽고 가격도 착해서
떡볶이 4천원
순대 5천원
튀김 개당 1천원
튀김이 처음 사먹을때보다 좀 비싸지긴 함
암튼 그래도 이정도면 혜자 아잉교?
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