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나 머거요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떡포키 머거요


동탄에 유명한 옥이 떡볶이에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두시 오십분쯤 가니까 사람이 적어서 겟 해왔습니다


10분만에 사옴!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용


이게 막 엄청 떡볶이의 신세계야!! 하는 그런건 아니지만


딱 떡볶이 스럽고 가격도 착해서
떡볶이 4천원
순대 5천원
튀김 개당 1천원


튀김이 처음 사먹을때보다 좀 비싸지긴 함


암튼 그래도 이정도면 혜자 아잉교?


야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오예스№50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