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무서워용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6
https://cafe.daum.net/RKBO

 

우리집 맞은편 동에 갑자기 엠뷸 2대 소방차 1대가 들어와서 뭔일 났나? 싶었는데


조금 지나니깐 경찰차도 들어오고


또 한참 있다가 과학수사대 차량이 들어오더니


경찰차 제외하고 싹 나가더니


싸이렌도 안달린 엠뷸같은 차 한대랑


엠뷸 한대 다시 들어오더니


그 구르마 달인 들것 이름이 뭐지


암튼 그거에 사람 실어서 싣고 가버림


도대체 무슨일이 벌어진걸까요...


입주자 톡도 난리임 ㅠㅠㅠ


무섭슴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적십자 로고 막쓰면 혼날수도 있데서 무서웡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21 허미 ㄷ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KIA。주르르^1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덜덜구리에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KIA。고라니^12 | 작성시간 26.06.22 new 스위스인줄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22 new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