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우리집 맞은편 동에 갑자기 엠뷸 2대 소방차 1대가 들어와서 뭔일 났나? 싶었는데
조금 지나니깐 경찰차도 들어오고
또 한참 있다가 과학수사대 차량이 들어오더니
경찰차 제외하고 싹 나가더니
싸이렌도 안달린 엠뷸같은 차 한대랑
엠뷸 한대 다시 들어오더니
그 구르마 달인 들것 이름이 뭐지
암튼 그거에 사람 실어서 싣고 가버림
도대체 무슨일이 벌어진걸까요...
입주자 톡도 난리임 ㅠㅠㅠ
무섭슴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