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언더그라운드가 주중에 메인매치, 일요일에 난투하는데
메인매치는 데스매치 공방 붙는거고
난투는 스2로 지니어스 하는거에요
어쨌건 메인매치 공방 완전 망해서
난투에서 좀 잘해야 했는데
참가자 9명중 4위를 해서 나름 잘 한거 같아요
다음검색
언더그라운드가 주중에 메인매치, 일요일에 난투하는데
메인매치는 데스매치 공방 붙는거고
난투는 스2로 지니어스 하는거에요
어쨌건 메인매치 공방 완전 망해서
난투에서 좀 잘해야 했는데
참가자 9명중 4위를 해서 나름 잘 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