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언더그라운드 난투 결과

작성자√KIA。고라니^12|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언더그라운드가 주중에 메인매치, 일요일에 난투하는데

메인매치는 데스매치 공방 붙는거고

난투는 스2로 지니어스 하는거에요

어쨌건 메인매치 공방 완전 망해서

난투에서 좀 잘해야 했는데

참가자 9명중 4위를 해서 나름 잘 한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