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니케 좆망하다!

작성자√KIA。김헌곤^34|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2

3주년, 3.5주년 오류 없길래 이게 머선 일인가 햇능데
요즘 그냥 창이 나버렷습니다

프래임을 낮추고 차속 스팩을 낮출수록 딜이 나오는 사태부터 패치 중 기습 스킬 대벽견 패치 후 롤백, 그리고 개발자노트로 기싸움 ㅋㅋ

임마들 이번주 토욜에 여름이벤 발표한다고
지금 뭉개려는거 같은데..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ㅆ≤노윤서†53 | 작성시간 26.06.22 new 니케충 쳐내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22 new 빨리 탈출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