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3.5주년 오류 없길래 이게 머선 일인가 햇능데
요즘 그냥 창이 나버렷습니다
프래임을 낮추고 차속 스팩을 낮출수록 딜이 나오는 사태부터 패치 중 기습 스킬 대벽견 패치 후 롤백, 그리고 개발자노트로 기싸움 ㅋㅋ
임마들 이번주 토욜에 여름이벤 발표한다고
지금 뭉개려는거 같은데..ㅡ
다음검색
3주년, 3.5주년 오류 없길래 이게 머선 일인가 햇능데
요즘 그냥 창이 나버렷습니다
프래임을 낮추고 차속 스팩을 낮출수록 딜이 나오는 사태부터 패치 중 기습 스킬 대벽견 패치 후 롤백, 그리고 개발자노트로 기싸움 ㅋㅋ
임마들 이번주 토욜에 여름이벤 발표한다고
지금 뭉개려는거 같은데..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