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제비쉑...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제비 5형제가 저기 자리를 잡고 똥을 뿌직뿌직 싸댑니다


자로 밑에 제 주차자리에 직빵으로 떨어져서 박스를 대놨어요 ㅠㅠㅠ


근데 피해서 쌀때도 있어서 진짜 최악임ㅠㅠㅠ


저친구들 언제 다 커서 날아갈지 의문임


집 작아졌다고 다 저기 기어나와있는게 아주 얼탱이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