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제비 5형제가 저기 자리를 잡고 똥을 뿌직뿌직 싸댑니다
자로 밑에 제 주차자리에 직빵으로 떨어져서 박스를 대놨어요 ㅠㅠㅠ
근데 피해서 쌀때도 있어서 진짜 최악임ㅠㅠㅠ
저친구들 언제 다 커서 날아갈지 의문임
집 작아졌다고 다 저기 기어나와있는게 아주 얼탱이임 ㅠㅠ
다음검색
제비 5형제가 저기 자리를 잡고 똥을 뿌직뿌직 싸댑니다
자로 밑에 제 주차자리에 직빵으로 떨어져서 박스를 대놨어요 ㅠㅠㅠ
근데 피해서 쌀때도 있어서 진짜 최악임ㅠㅠㅠ
저친구들 언제 다 커서 날아갈지 의문임
집 작아졌다고 다 저기 기어나와있는게 아주 얼탱이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