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오일 비싸다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오늘 엔진오일을 갈고 오래서 다녀왔음미다


회사차량 이제 바꿔준다해서 오일 갈지말고 버팅기라해서 안갈은지 벌써 주행거리 19000킬로 ㅋㅋㅋㅋ


오일 다 늘러붙었을듯 ㅋㅋㅋ


암튼 신차 계약한거 나오료면 3개월은 기다려야한다해서 오일을 갈았음미다


이 정든 붕붕이의 마지막 오일교환식이였던거 같아뇨 ㅠㅠ


마지막이라고 블루핸즈도 아나고 뭔 구석진 공업사에서 대충 교환함 ㅋㅋㅋㅋ


근데 오일 값 올랐다고 여기서도 10만원임 ㅋㅋㅋ 호르무즈 ㅅㅂ ㅋㅋ 트갓동 씹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츠키&28 | 작성시간 00:34 new 아니 오일이 10만원은 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