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 엔진오일을 갈고 오래서 다녀왔음미다
회사차량 이제 바꿔준다해서 오일 갈지말고 버팅기라해서 안갈은지 벌써 주행거리 19000킬로 ㅋㅋㅋㅋ
오일 다 늘러붙었을듯 ㅋㅋㅋ
암튼 신차 계약한거 나오료면 3개월은 기다려야한다해서 오일을 갈았음미다
이 정든 붕붕이의 마지막 오일교환식이였던거 같아뇨 ㅠㅠ
마지막이라고 블루핸즈도 아나고 뭔 구석진 공업사에서 대충 교환함 ㅋㅋㅋㅋ
근데 오일 값 올랐다고 여기서도 10만원임 ㅋㅋㅋ 호르무즈 ㅅㅂ ㅋㅋ 트갓동 씹 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