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오늘 회식이였는데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이러고 실려다녔음미다


사무실 직원이 7명인데 한분이 감기기운이 있어서 술을 안드셔서 그분이 운전하면서 2차 3차 다니고 1차 시작한곳 복귀까지...


이렇게 짐짝마냥 트렁크에 실려다님 ㅋㅋㅋㅋ


과속방지턱 시원하게 넘어버릴 때 토할뻔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생존해서 이제 집에 갑니다...


내 홈스윗 홈 기다려라 와이프 바로 술냄새나는 뽀뽀 공격이다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츠키&28 | 작성시간 00:34 new 엥 사진이 어딨죠 하안 빛밖에 안 보이는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