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KIA。 (V6)

대가리 아파서 잠이 안온다

작성자√KIA。주르르^17|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빨리 자야하는데....


낼 와이프 당직이라 5시반에 일어나야 한다구요 ㅠㅠㅠ


하.. 그지같네 씹술찌라 남들 소주 몇병 마실때 맥주 홀짝홀짝 마셨는데도 머리가 넘 아픔 ㅠㅠ


난 술도 싫고 담배도 싫고..


걍 집에 쳐박혀서 와이프랑 강아지랑 딩굴딩굴 하는게 잴 좋단 말임;


하 안제 잠들 수 있을까 빨리 자려고 눈감고 있으면 머리가 빙빙 돌아감 엉엉엉


눈까이 아플때 그냥 자연스레 감고 잠들면 조케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히 주무셨는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