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빨리 자야하는데....
낼 와이프 당직이라 5시반에 일어나야 한다구요 ㅠㅠㅠ
하.. 그지같네 씹술찌라 남들 소주 몇병 마실때 맥주 홀짝홀짝 마셨는데도 머리가 넘 아픔 ㅠㅠ
난 술도 싫고 담배도 싫고..
걍 집에 쳐박혀서 와이프랑 강아지랑 딩굴딩굴 하는게 잴 좋단 말임;
하 안제 잠들 수 있을까 빨리 자려고 눈감고 있으면 머리가 빙빙 돌아감 엉엉엉
눈까이 아플때 그냥 자연스레 감고 잠들면 조케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