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기 싫다고 작성자√KIA。유경수^39|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7호태풍 메칼라역시 방파제 성능은 올해도 확실 하구만(이러다 대한해협으로 오면 나가리인데 ㅋㅋㅋㅋㅋ)제발 올해는 태풍없이 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